맨 위로
온라인 강좌 현장 강의 강사소개 무료존 광장
온라인 강좌
오프라인 강좌
무료존
 
베스트랭킹 실시간 댓글리스트 출석체크 회원찾기 회사소개
프리미엄강좌 인기강좌
HOT강좌 추천강좌
결제버튼을 눌렀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결제할 수 없어요
2018-10-10 00:47:14   |   조회  93   |   추천  2
안녕하세요. 
장바구니에 강좌를 담고 결제버튼을 눌렀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아래 두 가지 원인일 수 있습니다. 

1.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 아래 조치를 취하고 브라우저를 재실행합니다. 
결제를 하려면 결제대행사의 모듈이 동작하기 위해 새로운 창이 뜹니다. 
보안을 위해 이 새로운 창이 뜨는 것을 막는 '팝업창 차단' 설정이 되어 있다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팝업창 차단 설정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세요. 

1) 브라우저가 Explore 11일 경우 - 창 맨 하단에 뜬 메시지에서 '한번허용' 또는 '이 사이트의 옵션'을 눌러 '항상 허용'을 클릭해 주세요. 






2) 브라우저가 Microsoft Edge인 경우
주소창 우측에 있는 설정 메뉴>고급설정의 '고급 설정보기'에서 '팝업창 차단'을 해제합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죽 해서 내려가면 '고급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그 아래 '고급설정 보기'를 클릭한 후 '팝업차단'을 해제합니다. 





또는 결제과정에서 제일 아래 하단에 나타나는 팝업차단 메시지에서 '항상 허용'을 클릭해줍니다. 






3) 브라우저가 Chrome인 경우
주소창 우측에 작은 아이콘으로 팝업창이 차단되었다는 표시가 떠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이 작지만 즐겨찾기 우측에 있으며 '이 페이지의 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라는 표시가 있으니 메시지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립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작은 창이 뜨는데 메뉴가 세 가지가 있다. 그 중 두번째 메뉴인 '팝업 및 리디렉션을 항상 허용'을 체크한다.





2. 이미 구매한 강좌인 경우
백미인 사이트는 이미 구매한 강좌의 경우 재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한 강좌를 재구매하실 경우에는 일대일 문의로 구매희망강좌와 수강기간을 남겨주시면 
특별할인율을 적용하여 구매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추천
번호 제목 등록일 추천수 조회수
36 [동영상] 영상 재생속도 조절이 가능한가요? 2019-05-22 0 15
35 [회원] SNS 계정과 백미인 계정을 통합할 수 있나요? 2019-05-03 0 17
34 [강좌이용] 수강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 2018-10-10 1 139
33 [결제관련] 결제버튼을 눌렀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어서 결제할 수 없어요 2018-10-10 2 93
32 [동영상] 어제까지 수강을 했는데 갑자기 영상이 안 나와요 2018-10-10 3 123
31 [취소및환불] 결제한 강좌를 취소하고 싶어요 2018-03-15 6 273
30 [강좌이용] 강좌 수강을 잠시 정지할 수 있나요? 2017-06-21 19 1488
29 [강좌이용] 교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2017-06-21 76 1386
28 [강좌이용] PLAY, WORK, LEARN은 무슨 뜻인가요? 2017-06-21 10 1104
27 [회원] 동영상이 버벅대고 끊어집니다. 2016-11-08 85 2052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강사지원 제휴문의 찾아오시는길 모바일버전
Facebook   Naver   Youtube
사이트 이용문의 : 02-6959-4888    FAX : 02-520-1588    이메일주소 : 100miin@altusin.com    대표 : 남선경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11, 918호 (한화생명보험빌딩)    통신판매등록번호 : 2018-서울서초-2066호
사업자등록번호 : 114-87-13824    등록일 : 2013-12-1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동희
  클린사이트
놀자, 일하자, 배우자! 100세까지 아름답게 ⓒ 2014. Altus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