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바구니에 강좌를 담고 결제버튼을 눌렀는데도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아래 두 가지 원인일 수 있습니다.
1. 팝업창이 차단된 경우 - 아래 조치를 취하고 브라우저를 재실행합니다.
결제를 하려면 결제대행사의 모듈이 동작하기 위해 새로운 창이 뜹니다.
보안을 위해 이 새로운 창이 뜨는 것을 막는 '팝업창 차단' 설정이 되어 있다면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팝업창 차단 설정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세요.
1) 브라우저가 Explore 11일 경우 - 창 맨 하단에 뜬 메시지에서 '한번허용' 또는 '이 사이트의 옵션'을 눌러 '항상 허용'을 클릭해 주세요.
2) 브라우저가 Microsoft Edge인 경우
주소창 우측에 있는 설정 메뉴>고급설정의 '고급 설정보기'에서 '팝업창 차단'을 해제합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죽 해서 내려가면 '고급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그 아래 '고급설정 보기'를 클릭한 후 '팝업차단'을 해제합니다.
또는 결제과정에서 제일 아래 하단에 나타나는 팝업차단 메시지에서 '항상 허용'을 클릭해줍니다.
3) 브라우저가 Chrome인 경우
주소창 우측에 작은 아이콘으로 팝업창이 차단되었다는 표시가 떠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이 작지만 즐겨찾기 우측에 있으며 '이 페이지의 팝업이 차단되었습니다'라는 표시가 있으니 메시지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립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작은 창이 뜨는데 메뉴가 세 가지가 있다. 그 중 두번째 메뉴인 '팝업 및 리디렉션을 항상 허용'을 체크한다.
2. 이미 구매한 강좌인 경우
백미인 사이트는 이미 구매한 강좌의 경우 재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구매한 강좌를 재구매하실 경우에는 일대일 문의로 구매희망강좌와 수강기간을 남겨주시면
특별할인율을 적용하여 구매를 도와드립니다.